포트폴리오 목록으로
딜리버리박스전시 오프닝

라이프스타일 팝업 스낵 박스

팝업 스토어 방문객 150명을 위해 보냉 케이스와 포토존 카드를 포함한 스낵 & 디저트 박스를 구성했습니다.

팝업 스토어를 위한 스낵 박스

인원

150명

장소

서울 성수

행사 날짜

2024. 6. 2.

예산

₩33,000 / 1인

메뉴 구성

  • 시그니처 미니 케이크 & 파운드
  • 비건 옵션을 포함한 스낵 구성
  • 콜드브루 & 허브티 페어링 파우치

스타일링 포인트

  • 보냉 기능이 있는 투명 케이스
  • 현장 포토존과 연결된 안내 카드
  • 브랜드 컬러 스티커와 봉인 씰

현장 특징

  • 시간대별 수령대 운영으로 대기 최소화
  • SNS 해시태그 이벤트 연계
  • 현장 판매 굿즈와 동일 색감 유지

현장 스냅

현장에서 담은 장면을 한 번에 살펴보세요.

현장 구매를 유도하기 위한 굿즈 & 안내 카드 구성.
야외에서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보냉 케이스를 적용했습니다.
포토존 안내 카드로 SNS 공유를 자연스럽게 유도했습니다.

고객분들이 현장에서 바로 사진을 찍고 공유하면서 자연스러운 바이럴이 되었습니다.

L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케팅팀

연관 포트폴리오

비슷한 유형의 프로젝트로 더 많은 영감을 얻어보세요.

전체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