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트폴리오 목록으로
현장 구매를 유도하기 위한 굿즈 & 안내 카드 구성. 야외에서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보냉 케이스를 적용했습니다. 포토존 안내 카드로 SNS 공유를 자연스럽게 유도했습니다. 전체 보기
딜리버리박스전시 오프닝
라이프스타일 팝업 스낵 박스
팝업 스토어 방문객 150명을 위해 보냉 케이스와 포토존 카드를 포함한 스낵 & 디저트 박스를 구성했습니다.
인원
150명
장소
서울 성수
행사 날짜
2024. 6. 2.
예산
₩33,000 / 1인
메뉴 구성
- 시그니처 미니 케이크 & 파운드
- 비건 옵션을 포함한 스낵 구성
- 콜드브루 & 허브티 페어링 파우치
스타일링 포인트
- 보냉 기능이 있는 투명 케이스
- 현장 포토존과 연결된 안내 카드
- 브랜드 컬러 스티커와 봉인 씰
현장 특징
- 시간대별 수령대 운영으로 대기 최소화
- SNS 해시태그 이벤트 연계
- 현장 판매 굿즈와 동일 색감 유지
현장 스냅
현장에서 담은 장면을 한 번에 살펴보세요.
고객분들이 현장에서 바로 사진을 찍고 공유하면서 자연스러운 바이럴이 되었습니다.
L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케팅팀
연관 포트폴리오
비슷한 유형의 프로젝트로 더 많은 영감을 얻어보세요.
